알리면서 나누면서

2021-1-3


  1. 1월 17일까지 장년1,2부 주일예배, 수요예배는 온라인생중계로 드리고 새벽예배는 녹화하여 5:30am에 온라인으로 방송합니다. 추후일정은 당회의논 후 알려드리겠습니다.
  2. 교회학교 주일예배 역시 온라인으로 드립니다. 각부서의 안내에 따르시기 바랍니다.
  3. 오늘은 신년감사주일입니다. 예배 시 2021년도 제직임명식이 있습니다. 온라인 신년감사헌금 안내는 문자를 참고하세요.
  4. 오늘부터 주일2부 예배 형식이 바뀝니다. 마음모아와 소리모아 찬양대를 합병하여 “사랑모아” 찬양대(주일1부 예배)로 명명하며, 주일2부 찬양팀은 “크레도(나는 믿습니다/ 심장을 드립니다: 사도신경)”입니다. 주일3부 찬양팀은 그대로 “코람데오(하나님 앞에서)”, 수요예배 찬양팀은 원래대로 “솔리데오(오직 하나님께)”입니다. 이 세 이름은 라틴어입니다.
  5. 새해 약속의 말씀은 교회현관밖에 설치된 함에서 오늘 6pm까지, 비치된 일회용 비닐장갑을 착용하시고 뽑으시기 바랍니다(현관문에 부착된 안내문 참조).
  6. 새해부터 성경을 완독하실 때마다 신앙서적을 드립니다. 완독하시면 구역장님이나 교역자실에 알려주세요. 성경전권을 필사하신 분도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1. 부군(김영한 님)을 여의신 김정오성도님과 가정 위에 주님의 위로가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2. 송구영신예배, 금침(금식·침묵)수련을 위해 수고하신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3. 새해부터 함께 주님을 섬길 석광호목사님(임기혜사모님·연우·윤우·준우·정우)을 주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4. 새해부터 매월 추천도서를 소개합니다. 1월의 책은, 월터 브루그만의 <다시 춤추기 시작할 때까지>(IVP)입니다.
작성자
이순혁
작성일
2021-01-02 23:01
조회
1804
전체 0

온라인 헌금 계좌 안내
농협 100054-55-001851
(예금주 길가에교회)

*계좌이체시 헌금을 구분해주시고 주민번호 뒷자리를 써 주세요.

(예: 십일조헌금: 십+
     주민번호 뒷자리
     주일헌금: 주+
     주민번호 뒷자리
     감사헌금: 감+
     주민번호 뒷자리
     선교헌금: 선+
     주민번호 뒷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