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면서 나누면서

2020-11-15


  1. 성도님의 가정과 하시는 일에 주의 보호와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2. 다니엘기도회가 매일 8pm에 진행 중입니다. 올해는 개별적으로 영상을 통해 참여합니다. 다만, 소예배실에서 구역들이 순차적으로 참여하는데 그 안내와 방송접속방법은 주보3면을 참조해주세요.
  3. 다니엘기도회 방영이 끝나는 대로 그룹홈문제해결을 위한 기도를 매일 드려주시기 바랍니다. 구체적인 기도제목은 문자를 참조하세요.
  4. 오늘부터 교회 카페 “길가에앉아서”를 다시 엽니다.
  5. 오늘부터 예배실 입구에 열화상카메라가 운용되오니 예배 전 발열체크를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주부터는 교적과 연동된 QR코드 리더기도 운용할 예정입니다.




  1. 조카 장민준(4세)을 잃은 장정애하정길집사님과 유족 위에 주님의 위로가 임하시길 기도합니다.
  2. 문현우형제(문형록피택장로·오은영피택권사) 11월16일 화천으로 군입대합니다.
  3. 코로나19로 어려운 중에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대입수험생들(조윤진, 한지인, 박찬영, 김진현, 오수아, 조예영, 노나영)과 편입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박현수 형제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4. 교회학교의 다음 세대들이 코로나19로 어려운 가운데도 교회와 가정에서의 신앙교육을 통하여 믿음의 거목으로 자라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5. 기도요청카드에 기도제목을 적어 기도요청함에 넣으시면 기도팀과 교역자가 중보 기도합니다. 기도내용의 공개여부(공개 혹은 비공개)를 표시해주시면 기도할 때에 참고가 되겠습니다.
작성자
이순혁
작성일
2020-11-14 14:55
조회
1729
전체 0

온라인 헌금 계좌 안내
농협 100054-55-001851
(예금주 길가에교회)

*계좌이체시 헌금을 구분해주시고 주민번호 뒷자리를 써 주세요.

(예: 십일조헌금: 십+
     주민번호 뒷자리
     주일헌금: 주+
     주민번호 뒷자리
     감사헌금: 감+
     주민번호 뒷자리
     선교헌금: 선+
     주민번호 뒷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