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2022년 교회학교 Mission start!

우리도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선교사입니다.

영국의 작은 시골 교회, 5살된 한 소년의 1penny 헌금, 헌금으로 구입한 작은 성경. 그로부터 20년 후, 인도의 예수님 믿는 한 마을보관된 남루한 작은 성경 마지막 표지에서 발견된 5살된 소년의 싸인

하나님 나라의 위대한 역사, 복음의 위대한 역사는 트럼펫을 울리는 거창한 선전으로 시작되지 않습니다. 작은 겨자씨 하나, 작은 누룩을 통해서 가장 놀라운 일이 시작됩니다.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길가에교회학교는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로 말씀 위에 바로 서서 예수 향기 세상에 전하는 신앙의 다음세대“를 자라나게 하라는 주님께서 맡기신 사명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감당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올해는 길가에교회학교에서 자라나는 신앙의 다음세대가 예수님께 받은 향기를 하나님의 나라가 땅 끝까지 이루어지길 소망하며, 월드비젼의 5명의 친구들을 후원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길가에교회학교 모든 부서, 모든 어린이, 학생, 교사들이 함께 “우리도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선교사입니다!”라는 선교의 마음으로 “선교헌금”을 드립니다.



“Mission Start” 이제 길가에교회학교가 길되신 예수님을 전하기 위해 예수님의 향기를 전하기 위해 선교의 길을 걷고자 출발합니다. 분명 작은 겨자씨 하나, 작은 누룩을 통해 시작된 어느 것과 비교할 수 없는 놀라운 일들이 계속해서 나타날 것입니다.

우리 자녀들의 기도와 헌금을 통해 하나님의 나라가 땅 끝까지 이루어지길 소망하며, 세상이 줄 수도 없고, 세상이 알 수도 없는 하나님의 평강과 은혜가 여러분의 가정가운데 넘쳐나길 축복합니다.

 
  • 참여방법: 선교헌금 1구좌는 천원입니다. 자녀들이 대면 또는 비대면으로 주일예배를 드릴 때 나눠드린 헌금봉투로 헌금하도록 해주세요! 자녀들의 신앙교육을 위해 월 1회, 주중에 교회를 방문해서 직접 헌금하도록 해주세요. 교회방문이 어려우실 경우는 계좌이체를 해주시면 됩니다(농협 10005455001851 길가에교회, 선교헌금: 월+이름)
작성자
석광호
작성일
2022-03-02 15:45
조회
1668
전체 0

온라인 헌금 계좌 안내
농협 100054-55-001851
(예금주 길가에교회)

*계좌이체시 헌금을 구분해주시고 주민번호 뒷자리를 써 주세요.

(예: 십일조헌금: 십+
     주민번호 뒷자리
     주일헌금: 주+
     주민번호 뒷자리
     감사헌금: 감+
     주민번호 뒷자리
     선교헌금: 선+
     주민번호 뒷자리)